2017 광주 아시아문화전당(Asia Culture Center, ACC)의 연말 포토존 조성을 LIGHTNERS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반짝이는 조명의 따뜻한 감성으로 한겨울의 추위를 덮어보고자 하였습니다.
크게 예술극장의 빅도어와 하늘마당의 전경 그리고 연말 조명의 하이라이트인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로 나누어서 살펴보겠습니다.

 

별빛처럼 쏟아져 내리는 LED 전구 커튼과 LIGHTNERS의 EXTRO6를 이용한 ‘HAPPY NEW YEAR !’ 신년인사가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좌우 30미터 가량의 예술극장의 전면을 덮는 디자인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탄성이 절로 나올만한 규모입니다.
다음은 하늘마당의 구름다리입니다. 하늘이 어두워지기 전에도 분위기가 좋습니다.
그래도 역시 조명은 해가 진 까만 하늘과 함께인 모습이 아름답죠.
흔한 아치형 길이 아닌 EXTRO6를 이용한 디자인으로 한층 더 분위기있는 억새길이 형성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화광장에 설치된 대형 트리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설계한 디자인의 대형 트리는 그 사이즈가 13미터로 예쁜 디자인뿐만 아니라 크기로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한 몫을 톡톡히 하였습니다.
또 다른 사진들을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에서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cc.go.kr/board/UserGallery/list?BN_BU_KEYNO=BU_0000000318&MN_KEYNO=MN_0000001074

 

감사합니다.